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꿈꾸는 사람.

[맛집] 보나베띠 공덕점.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 추천! 본문

생활/맛집

[맛집] 보나베띠 공덕점.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 추천!

현무랑 니니 2014. 2. 6. 23:39
반응형












겨울 끝자락에서 기분 전환 겸 외식을 하러 밖으로 나왔다.

서울대 총동창회관 건물에 위치한 보나베띠에서 파스타와 피자로 가벼운 저녁을 먹기로 했다.



지하 주차장을 들어가 차를 세우는데 구조가 그다지 좋지 않았다.

내려서 매장으로 가기까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기도 불편하였다.


살짝 나빠진 기분으로 일층 보나베띠 매장을 들어서니 흐린 기분이 맑음으로 전환되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편안한 분위기였다. 벽면에 붙은 자그만 장식들이 어울려 보였다.

매장 내부에 커튼이 좀 어색하긴 하지만.

겨울이라 창가는 피학 안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사진첩 같은 보나베띠의 메뉴다. 세트 메뉴를 고를지 하나씩 선택할지?

3인에 식전 빵, 샐러드, 피자와 파스타 정도면 부족하지 않을 것 같다.

따끈따끈한 식전 빵이 나온다. 보기보다 훨씬 맛이 있었다.

이번 저녁 메뉴 중 최고의 음식이었다. 마늘빵만 먹고 싶어졌을 정도다.

피자와 파스타만 먹기엔 부족한 느낌이다. 이럴 때 함께 먹는 담백한 시저 샐러드!

음, 싱싱한 야채와 소스가 잘 어울렸다.

이름도 맛도 감미로운 감베로 스파게티. 다 먹었는데 더 찾는 아이에게 다음에 또 먹자고 무지 힘들게 설명했다.

곁들어 나온 피클 세트. 다음엔 꼭 만들어 보겠다는 아내에게 격려를 보냈다. 언제든 맛있게 먹어줄 준비가 되어 있기에.


자세한 메뉴는 아래에.






메뉴 사진 출처: 보나베띠 누리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