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꿈꾸는 사람.

[양재시민의숲역 맛집] 화돌 농장, 저녁 식사겸 회식 장소로 딱이네요! 본문

생활/맛집

[양재시민의숲역 맛집] 화돌 농장, 저녁 식사겸 회식 장소로 딱이네요!

현무랑 니니 2014. 3. 12. 23:26
반응형











바쁜 일이 어느 정도 마무리되어 팀 회식을 했습니다.

신분당선이 생겨 양재시민의 숲역 부근에 새로 생긴 고기 집으로 정했죠.

화돌 농장!

이름처럼 푸짐한 고기와 안주로 넉넉한 인심을 자랑하더군요.



화돌 농장 제주 흑다돈,

맛있는 식사와 소주 한 잔으로 피로는 사라지네.

새로 뚤린 신 분당선 옆에 반듯하게 문을 열었네요. 화돌 농장에서는 흑돼지가 유명하군요.

회식 장소라 찾기 쉬워야겠죠. 양재시민의숲역 2번 출구 바로 옆에 있어요.

먼저 주문을 해야겠죠.

정다운 얘기도 배가 불러야 나올 테니,

맛있는 제주 흑돼지의 각 부위를 먹으려 하니 모듬으로 결정이 나더군요.

잘 차린 모듬이 한 아름 담겨 나왔어요.

싱싱함이 눈으로 느껴지네요.

남의 떡이 커 보인다고 옆 테이블에 차려진 한 상입니다.

꿀꺽, 침이 넘어가고..

우리 상에도 맛깔 나게 차려 놓았습니다.


이곳의 특징이 싱싱한 야채와 김치를 듬뿍듬뿍 같이 철판에 볶아 주시는군요.

고기가 익으면 올려두고 같이 버무려 먹으면 딱이겠죠.

철판 위에서 고기가 지글지글 익어갑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지고 있군요.

역시나 옆 테이블에서 익어가는 고기에 눈길이 자꾸 가네요.


잘 익은 고기와 버무려진 볶아진 야채들,

먹음직스럽군요.

없어지기 전에 빨리 배에 채워두어야겠네요.

점원분들이 고기를 잘라서 먹기 좋게 해주시고 쌈 채소와 야채의 리필도 좋습니다.

마지막에 서비스로 나온 계란탕도 그만입니다.


아직은 이른 시간인데 2차는 사양하고 적당한 선에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가는 길에 과자라도 사서 가야겠군요.


친절하고 맛있어 회식하기 좋은 곳이라 오늘 포스팅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