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꿈꾸는 사람.

[변신자동차 또봇]'아빠의 노래'뮤지컬 관람 후기. 본문

생활/육아. (아이와 함께 커 나가기)

[변신자동차 또봇]'아빠의 노래'뮤지컬 관람 후기.

현무랑 니니 2014. 1. 29. 00:22
반응형






뽀로로를 졸업한 아이가 어느덧 로봇의 세계에 푹 빠져 버렸다.

하나 둘 사 모인 또봇이 열개가 되어 간다.

새로운 또봇 애니매이션이 출시될 때면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고 어김없이 아이가 사달라고 조르게 되었다.

뭔가 또봇으로 새로운 즐길거리를 찾아보니 또봇 뮤지컬이 있었다.

바로 예매를 하고 아이와 신나게 보았다.

이제 또봇 뮤지컬 '아빠의 노래' 후기와 예매 등의 정보를 올린다.


또봇 뮤지컬 '아빠의 노래'

또봇이 애니메이션에서 대성공을 거두자 완구시장에서 레고를 누르고 아이들 최고 선물로 등극했다.

이런 성공을 바탕으로 또봇 뮤지컬이 탄생했는데 '번개맨의 비밀' 제작팀이 만들었다.

또봇 뮤지컬의 내용은 애니매이션의 기존 캐릭터에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었다.

변신자동차 또봇'아빠의 노래'의 이야기는 하나와 두리가 아빠 몰래 또봇을 세계로봇대회에 출전하여 또봇의 우수성을 알리려 하고, 악당인 아크니는 또봇의 핵심 기술을 훔치려고 출전한다.

악당의 방해를 물리치고  OO도 하는 해피엔딩이 기다리고 있다.


또봇 공연에서 아이들이 좋아했던 부분은 꽤 많았다.

역동적인 하나와 두리의 관객석 출연은 아주 흥미진진했다.

그리고 레이저 조명을 이용한 무대연출 장면에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다.

또봇 변신 장면과 드라이브 하는 부분은 완성도가 높았다.

마지막으로 용극장이 관람하기에 아주 쾌적하였다.


또봇 공연의 아쉬운 점은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추지 못한 점이 있다.

초반 시작에 이야기 전개를 풀어가는 과정이 지루하여 아이들이 공연에 집중하지 못했다.

또봇이 바로 등장하였으면 훨씬 몰입감이 높았을 것이다.

제일 아쉬운 것은 또봇 주제곡이나 또봇 노래를 한 번도 안나온 것이다. 아이가 듣고 싶어했는데.


또봇 포토존

또봇 공연 전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멋진 포토존이다. 제법 줄이 길었다.

아주 키가 큰 또봇 트라이탄이다. 역시 인기가 최고다.


공연 정보와 예매 정보.

1. 공연시간 정보

출처: 인터파크 예매 사이트

2014년 1월 11일(토) ~ 3월 2일(일) 

- 평일/일요일 11시, 2시 30분 (월 쉼, 1월 30일~31일 쉼) 

- 토요일 및 공휴일 11시, 2시 30분, 5시 


* 2/25(화)~2/28(금) : 11시, 2시 30분 

* 3/1(토) : 11시, 2시 30분, 5시 

* 3/2(일) : 11시, 2시 30분

2. 예매 정보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링크]

3. 기본 가격

 VIP 

 55,000

 R

 44,000

 S

 33,000 

4. 할인 가격

출처: 인터파크 예매 사이트

모두들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