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꿈꾸는 사람.

[해외여행] 절대로 일본 여행, 일본 방문 하면 안되는 이유. 본문

여행/해외 여행

[해외여행] 절대로 일본 여행, 일본 방문 하면 안되는 이유.

현무랑 니니 2013. 7. 25. 19:22
반응형


7월 25일 일본 후쿠시마 제1원전 3호기에서 방사능 수증기가 누출되고 있다.
지난 7월 23일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가 해양으로 유출되고 있음이 보도 되었다. 유출 시기는 5울부터로 추정된다.

후쿠시마 원전 사고는 체르노빌 사고 보다 훨씬 큰 규모이고 문제는 지속적으로 방사능 유출되고 있다는 것이다.
더구나 방사능의 왕 플루토늄 또한 포함되어 있다.

사태가 이 지경인데 한국은 아직도 일본의 농수산물 수입 금지를 하지 않고 있다. 
중국은 후쿠시마 원전 사태 후 수입 금지하였다.

문제는 언론이 위험성을 보도하지 않아 2013년 상반기 일본 찾은 한국인이 38%나 상승하였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해외에서는 일본에 대해 어떤 충격적인 조치를 하고 있는지 두 가지 사례만 들어보겠다.

1. 2013년 5월 1일 부터 일본 주재 호주대사관이 일본인에 대한 비자 발급을 중단하였다.
    대신 그 업무를 한국 주재 호주대사관이 담당한다.

http://www.australia.or.jp/en/visa/news/20130501_changes.php

5월 1일부터 일본 거주자의 비자 발급은 한국 주재 호주 대사관에서 처리한다.


5월 1일 이후 지금까지 비자 처리는 한국 주재 호주 대사관에서 처리하고 있다. (종로 교보 빌딩.)


2. 캐나다의 경우는 일본 뿐만 아니라 한국 또한 비자 발급은 주필리핀 캐나다 대사관에서 처리한다.

http://www.canadainternational.gc.ca/korea-coree/visas/index.aspx?lang=kor


호주와 캐나다는 왜 이럴까요?

그만큼 일본이 방사능 오염으로 위험하다는 것 아닐까요?


일본에서 수입되는 농.수산물 정말 위험합니다. 방사능 검사 수치가 낮다고 안전할까요? 아닙니다. 

속칭 전문가들의 말을 믿지 마십시오. 전문가들이 4대강을 녹차 라떼로 만든 것을 보시지 않았습니까?


일본산 농.수축산물 이외에 일본에서 만들어지는 식품 첨가물이 포함된 가공식품들 특히, 과자류를 먹으면 안됩니다.

관련 자료는 [링크] 참고하십시오.


정말 힘든 시기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건강을 가족의 건강을 위한다면 꼭 기억하십시오.

아주 오랜 기간 동안 일본은 여행하기 아주 위험한 나라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