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꿈꾸는 사람.

베를린 필하모닉 스트링 콰르텟 내한공연, 관람기 본문

생활/육아. (아이와 함께 커 나가기)

베를린 필하모닉 스트링 콰르텟 내한공연, 관람기

현무랑 니니 2015. 3. 10. 23:36
반응형














베를린 필하모닉 스트링 콰르텟 내한 공연, 아이와 함께 보기.


예술의 전당 누리집


뜻하지 않게 생긴 초대권으로 "베를린 필하모닉 스트링 콰르텟 내한 공연"을 보게 되었죠.

무리를 해서 평일 저녁 시간에 아이랑 예술의 전당에서 보았죠.

깜빡 화장실에 데려가는 것을 잊어버려 공연 중간에 나와야 했어요.


아쉽지만 후반부 피아노 5중주는 감상을 못 했네요.




그래도 아이에겐 멋진 경험이었겠죠.

음악은 사람의 마음을 치유하는 효과가 있지요.

요즘처럼 각박한 삶을 살아가는데 음악과 함께라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더욱 음악도 배우게 하고 공연도 함께 보러 다니려 합니다.


우리 모두 다 같이 함께 한 추억 속에 음악과 공연이 많다면 아름다울 거라 생각되네요.











꽃샘추위가 매섭지만 많은 사람들로 붐비네요.

초대권을 티켓으로 교환하고

2층 자리였는데 샹들리에조명이 화려하고 따듯해 보였어요.

바이올린 연주자 두 명과 비올라, 첼로 각 한 명씩으로 구성된 현악 4중주단에 후반부 피아노까지 5중주로 연주가 이루어져 있어요.

공연 전 내부 사진 찰칵! 물론, 공연 시작 전에 전원은 껐지요.

일년에 한 번 있을까한 기회를 중간에 나와서 많이 아쉽긴 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