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라이데이에 폴로 직구, 배송 지연 처리 사례.

[12.04] [해외직구] 폴로 직구. 배송 지연 메일 문의. 배송 지연 처리 방법.

11.23일 구매 후 배송이 안되어 메일로 문의하였다.전체 내용은 위 링크를 누르면 되고 문의 내용은 짧은 영어로 아래와 같이 보냈다.

물론, 자동 답변은 바로 왔다.


당연하겠지만 회신 내용은 정중한 표현이다.

답변은 이틀만에 받았다.

배송을 위해 어떤 시도라도 할 것라는 내용이다.

그리고 일단 사과를 한다.

너무 당연한 내용이지만 기분이 조금 풀렸다.


회신 후 정말 이틀만에 배송이 되었다.

구매 후 보름만에 배송이 되었지만 고객의 메일에 답변을 하고 실제로 보낸 것이 좋았다.

해외직구라 어렵게만 생각했는데 조금씩 문이 열리는 느낌이다.

문제가 있을 땐 가벼운 마음으로 문의하면 되겠다. 적어도 미국이라 소비자에 대한 반응이 좋은 것으로 생각한다.



트랙킹 번호를 누르니 페덱스로 연결된다.

시간대를 서울로 맞추면 한국 시간으로 배송 시간을 알 수 있다.

이제 배대지에서 배송대행을 신청해야겠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