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꿈꾸는 사람.

우분투 12.0.4에 설치된 타이젠(TIZEN) 2.1 SDK 삭제. 본문

IT/Tizen

우분투 12.0.4에 설치된 타이젠(TIZEN) 2.1 SDK 삭제.

현무랑 니니 2013. 5. 25. 02:42
반응형

이전 글에서 타이젠 설치 방법을 작성하였으니 참고 바란다. [타이젠 설치]

물건을 사는 것은 쉬워도 반품이 어렵듯이 소프트웨어의 설치와 삭제도 그러하다.

더구나 설치에 관하여 검색을 하면 수많은 글들이 있으나 삭제는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설치는 문제가 없겠지만 문제가 발생하여 삭제가 필요한 경우가 있다.


1. 타이젠 설치 요약.

1) 타이젠 SDK 설치 경로로 이동.

2) install manager 경로 이동 후 삭제 실행.

2. 타이젠 설치.

대부분의 경우 설치는 문제가 없겠지만 문제가 발생하여 삭제가 필요한 경우가 있다.

2.1. 이전 타이젠 설치 경로로 이동.


2.2 install manager를 실행하여 삭제.

:~/tizen-sdk/install-manager$ ./InstallManager

Uninstall 옵션이 활성화 되어 있다.



삭제는 ~/tizen-sdk 경로 아래에서 진행된다.


설치 경로까지 깔끔하게 지워서 마무리 한다.


반응형
Comments